인도는 역사적인 영적 대추수의 기회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인도의 새생명선교교회 사역자들이 중심이 되어 작년 한 해 동안 거의 1백만 가정에 전도달력을 전하면서 171개 디스트릭에 4000개의 무교회 동네에서 전도를 하였습니다. 동네마다 마음의 문을 열고 복음을 받아드린 평화의 사람들이 가정에서 교회를 개척하고 있습니다.
4월부터는 무교회 지역에 교회를 개척하고 목회할 사역자를 양성하기 위해서 한달간 훈련을 하였습니다. 인구가 가장 많고 전도하기가 어려운 지역인 유피 주의 11개 디스트릭에서 온 32명의 사역자들이 지난 4월 30일로 훈련을 마쳤습니다.결과적으로 지난 한 달 사이에 21,137명에게 복음을 전했는데 9,257명이 주님을 영접하였습니다. 그 중에 2,899명의 평안의 사람들이 가정에서 기도모임과 예배를 시작하게 되었고 훈련 중에 많은 기적과 같은 성령님의 역사하심이 있었습니다. 훈련이 진행된 마우 디스트릭은 교회와 목회자가 하나도 없는 미전도지역이었습니다. 유피 중에는 복음화율이 0.1% 미만인 디스트릭이 42개나 됩니다. 앞으로 계속해서 이 지역들을 전도하고 교회를 개척해 가게 될 것입니다.
인도는 지금 어디서든지 복음을 전하는 곳마다 영적 추수가 이루어지고 잇습니다. 3명에게 전도하면 그 중 한 명이 주님을 영접하는 놀라운 일이 벌어지고 잇습니다. 동네마다 복음을 받아드리고 또 가정에서 모이는 교회들이 불 같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인도에 영적 추수의 문이 닫히기 전에 적어도 10만명의 신자들을 훈련하여 천만 가정에 복음을 전하려는 것이 저희에 목표입니다. 2013년까지 10만 동네에 가정교회를 개척하고 싶습니다. 이를 통하여 1억의 인구를 주님께 드리는 영적 추수를 위하여 기도하고 있습니다.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 2012년 8월부터 시작해서 250만 가정에 예수님 달력을 전도용품으로 선물하며 전도할 수 있도록 35만불의 재정이 확보되도록
2. 교회 개척 사역자 훈련을 위하여 15만불의 재정이 확보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3. 전도자 천만장을 만드는데 필요한 50만불이 만들어 지도록
4. 아직 미전도지역인 171개 지역에 개척 사역자들을 하나님께서 예비시켜 주시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도에서 안강희, 박성자 올림